본문 바로가기

알림과 소식

[정기총회] 벌써 15년 강릉생명의숲 15차 정기총회 이야기

 

  1월 22일, 찬바람이 하늘을 채웠지만, 강릉생명의숲 정기총회에 찾아주신 회원님들의 즐거운 발걸음들로 총회 자리는 따뜻한 난로처럼 포근하게 시작되었습니다. 자리를 빛내주신 49분의 회원과 183명의 위임으로 성원이 되어 총회가 개최되었습니다.

공로패를 받는 박양자 이사장

공로패 받는 박양자 이사장

포남초

감사패를 받은 후 소감을 발표하는 포남초등학교 임광수 교장

  총회에 앞서 공로패는 박양자 이사장님, 최종만, 오영숙 이사님이 수상, 모범회원상은 이효숙, 이은주 회원이 수상하였습니다. 또한 한 해 환경교육으로 강릉생명의숲과 많은 시간을 보내주신 포남초등학교에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상식이 진행되었고 아울러 구정 주민들이 강릉생명의숲에 주신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되었습니다.

구정리 마을에서 생명의숲에 드리는 감사패

   강릉생명의숲은 2012년 한 해 많은 사업들을 진행했고, 최근호, 홍영표 회원의 감사로 적절하게 진행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2년 사업 및 회계보고 후 원안대로 승인 되었으며, 2013년도 사업 계획 및 예산안이 회원들의 동의제청에 의해 승인이 되었습니다.

2012년 한해 강릉생명의숲 활동을 돌아보는 활동영상 감상 중

 

2012년 강릉생명의숲 활동 영상 (프레지)

  이번 총회에는 정관개정안이 상정되었습니다. 큰 부분은 사업부분에서 산림과 숲에 대한 체험 및 교육활동이 추가된 점과, 회원의 자격에서 평생회원제도가 도입이 되었습니다. 또한 이사회 구성에서 법인의 사무국장이 당연직 이사가 된다는 부분, 사업단과 같은 법인 산하에 위원회를 둘 수 있도록 정관에 보충되었습니다. 참석하신 회원분들과 위임하신 분들의 동의로 개정안이 채택 되었습니다.
   또한 그동안 수고해 주신 임원의 노고에 감사하며 새로운 임원도 선출하였습니다.

임원 선출후 회원들앞에서 인사 드리는 신임 이사들

  강릉생명의숲 15차 정기총회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별히 농산물을 후원해 주신 구정 주민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참여하시지는 못했지만 생명의숲 2012년 활동, 회계, 임원 및 정관 변경사항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사무국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013년 활동도 회원님의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쌈배추, 현미, 찹쌀, 포도주, 곶감, 영계 등 각종 우리 농산물을 후원해주신 구정리 마을분들 감사드립니다!

 

OG 네트워크에서 억세젓가락, 강릉생명의숲 회원 문화팀에서 천연비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