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과 소식

[정기총회] 강릉생명의숲 제16차 정기총회

 1월 22일 (수요일), 전날 온 눈으로 인해 날씨는 차가웠지만, 강릉생명의숲 정기총회에 찾아주신 회원님들의 단단한 발걸음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눈이 많이 와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삼척에서도 눈을 뚫고 오셔셔 너무너무 반가웠습니다.  

이 날 65분의 회원님들과 237분의 위임으로 성원이 되어 정기총회가 개최 되었습니다.

 총회를 열어주신 이사장님, 생명의숲의 연혁을 소개해 주시는 이효숙이사님, 모두들 진지하게 임하고 있습니다.

총회를 시작하시 앞서 회원분들의 자녀들의 태권무의 시범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이들의 야무진 발차기와 기합소리에 모두들 힘찬 박수로 격려와 응원으로 공연을 즐겨주셨습니다.

 뒤이어 전남숙 회원님의 남편분이신 박덕일 회원님이 멋드러진 섹소폰 연주를 들려주셨습니다. 이렇게 멋진분을 남편으로 두셔서 전남숙 회원님 부러워요~~

        

 생명의숲의 열정을 가지고 16년동안 사랑해 주신  박종시 회원님, 2013년 회원 확대를 위해 열심히 노력해주신 홍인영 회원님이 모범회원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관심가져 주시고 사랑해 주시길

       

 

 

 

 

 

      

 

강릉생명의숲은 2013년 한해 많은 사업들을 진행하였고, 오세동,홍동표 감사로 적절히 진행되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2013년 사업 및 회계보 고 후 원안대로 승인되었습니다. 2014년도 사업계획및 예산안이 회원들이 동의 제청에 의해 승인되었습니다.

 

강릉생명의숲 16차 정기총회에 참여 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하시지는 못하였지만 생명의숲 2013년 활동, 회계, 임원 및 정관 변경사항에 궁금학신 사항이 있으면 사무국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활동도 회원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